원무순번대기
STEP01원무창구에서 발급되는 진료카드나 진료실에서 주는 안내문을 준비합니다.
진료카드(출력용)
진료카드(모바일용)
안내문
모바일용 진료카드 확인방법: 진료/검사예약, 진료카드 안내 알림톡에서 환자/진료카드 버튼을 클릭합니다.
진료예약 알림톡
검사예약 알림톡
진료카드 알림톡
STEP02보고자 하시는 업무를 선택합니다.
1층
2,3층
4층
STEP03-1해당 화면이 나오면 준비한 바코드를 리더기에 찍습니다.
STEP03-2진료카드나 바코드 있는 안내문이 없는 경우 '진료카드가 없어요' 버튼을 선택합니다.
STEP04번호표를 수령 후 호출을 기다립니다.
STEP05호출되면 번호,이름을 확인하고 해당 창구로 가서 업무를 봅니다.
무인수납기
STEP01접수 시 원무창구에서 받은 바코드 스티커, 혹은 간호사에게 받은 환자설명안내문의 바코드를 리더기에 찍거나, 환자 주민등록번호 13자리를 입력합니다.
무인수납 기본화면
환자바코드
외래환자설명문
STEP02원무담당자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 무인수납기에서 수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STEP03결제: 카드를 넣어주세요. [삼성/LG페이 가능]
STEP04발급받을 영수증, 처방전 매수를 확인하세요.
STEP05영수증과 처방전을 받고 귀가하시면 됩니다.
보험청구
보험청구 키오스크
01외래/응급/입원 청구 시
STEP01청구 할 내역[외래/응급/입원]을 선택합니다.
STEP02보험사를 선택합니다.
STEP03개인정보이용 동의를 체크하고 환자와의 관계를 선택합니다.
STEP04진료내역을 선택하고 최종 전송을 합니다.
02입원 청구 후 진단정보 전송 시
STEP01전송 전 먼저 1층 제증명창구에서 진단서, 통원치료확인서, 입·퇴원확인서 중 하나를 발급받습니다.
STEP02보험사로 진단정보 보내기를 선택하고 안내메세지를 확인합니다.
STEP03발급받으신 서류를 선택합니다.
STEP04발급받으신 서류를 참고하여 정보 입력하고 조회 후 전송합니다.
대기 시스템
01진료대기 시스템
02검사대기 시스템
03번호표 발행 시스템
번호표발행기
순번대기현황
순번대기
카페 - 파스쿠찌
편의점 - 이마트24